본문 바로가기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

[제주도 한달살이]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 도두봉 키세스존 (인생샷)

반응형

제주도에서 유명한 명소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와 도두봉 키세스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소요시간/주차장/최적시간/근처 맛집/인생 샷 포인트까지~! 제주도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와 도두봉 키세스존 방문 예정인 분들을 글의 마지막까지 꿀팁 많이 담아두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뚜벅이 여행자들을 위한 꿀팁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하이 에브리원~!

 

제주도 여행 중 필수 코스라고 불리는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 도두봉 키세스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직접 다녀온 곳들만 솔직하고 자세하게 리뷰하고 있으니 꿀 정보들 많이 알고 가세요👍

 

저와 함께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 도두봉 키세스존 소요시간/ 최적의 시간/근처 맛집/인생샷 포인트/준비물/뚜벅이 여행자를 위한 꿀팁/ 나만의 꿀팁으로 유용한 정보들을 보러 갑시다~!😆

 

스. 따. 뚜

 

.

.

.

 

 

 

1.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과 도두봉 키세스존 기본 정보

  • 위치
    •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1734
    • 도두봉 키세스존: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산1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만 가면 도두봉을 갈 수 있어요!

도두봉 키세스 존의 정확한 위치는 도두봉 맨 꼭대기에서 내려오는 입구가 키세스 존이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기도 하는 곳이에요.

 

네이버 지도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map.naver.com

  • 입장료: 없음~!
  • 주변 시설: 주변에 공항이 가깝게 있고, 음식점이 많이 있음
  • 소요시간: 해안도로는 그냥 보고 사진 찍으면 끝! / 키세스 존은 입구부터 정상까지 넉넉히 20분, 내려오는 것도 20분 생각하시면 됩니다.

 

2. 도두동 해안도로와 도두봉 키세스 존이 유명한 이유

 

 

도두동 해안도로는 빨주노초파남보의 무지개빛 돌...? 들이 있어요. 꽤나 길게 있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사람들 눈치보지 않고, 기다리지 않고 마음껏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두동 해안도로

 

다만 맞은 편이 음식점과 가게라서 사진 열심히 찍다보면 음식점에 앉은 사람들과 자꾸 눈을 마주치는 민망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심지어 제주도에 여행 간 김에 평소에 입지 못하는 옷을 입어보자! 하고 튀는 색의 원피스를 입고 갔는데... 사람들과 자꾸 눈을 마주쳐서 아주 민망했답니다.

 

[방문하면 좋은 최적시간]

 

도두봉 키세스존: 밝은 낮 / 도두동 해안도로: 일몰 20분 전!

 

 

제주 공항 근처라서 해가 질 때 노을이 정말정말 예뻐요! 해안도로에서 보는 노을도 시원한 바다와 어우러져 예쁘지만 도두봉 정상에 가서 보는 일몰도 진짜 너무 예쁘답니다.

도두봉 키세스 존 가는 길(정상)

필터 하나 없이 갤럭시 후면 카메라로 찍은 도두봉 정상에서의 일몰

이건 제가 30일간 제주도에 있으면서 가장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 사진이에요.

이 날 제주도로 놀러오기로 한 친구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설상가상 비도 오고(아주 조금) 친구가 오기로 한 인천 공항은 아예 비행기가 뜨지도 못할 만큼 폭우가 와서 서로 출발은 할 수 있을지 마음 졸이며 찍은 사진인데 정말 잘 나왔죠 ㅎㅎ

결국 1시간 정도 인천 공항에서 기다린 후 비가 줄어들어 친구도 만날 수 있었답니다!

 

 

 

 

 

 

3.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과 도두봉 키세스존 근처 맛집 추천

 

공항 주변이라서 음식점들이 많지만 제주도 현지 맛집이라고 할 만한 곳은 솔직히 없어요.😥

주변에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많이 있고, 제주도의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공항 근처에 있는 "동문시장"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과 도두봉 키세스존 전체적 리뷰

  • 사람 수: 많지만 사진 찍기 위해 기다릴 정도는 아니었음
  • 인생 샷 포인트: 해안도로 무지개 돌 위, 도두봉 정상, 도두봉 키세스 존
  • 준비물: 삼각대, 모델같은 포즈

도두봉 키세스존

저는 도두봉 키세스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정말 서둘러서 올라갔지만 아쉽게도 해가 져버렸어요. 그래서 아무리 키세스 존 위치에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키세스존에 서서 반대 방향으로 노을이라도 예쁘게 담아보았답니다.

 

도두봉 키세스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싶으신 분들은 꼭! 날이 밝을 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안도로에서는 앉아서 찍어도, 서서 찍어도, 가까이서 찍어도, 멀리서 찍어도 정말 다 예쁘고 여러 각도에서도 너무나 예쁜 제주도의 모습을 담을 수 있어요!

 

또한 뚜벅이이신 분들도 도두동 해안도로와 도두봉 키세스존은 멀지 않아서 충분히 2시간이면 잘 즐기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