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

[강남놀거리] 서울 강남 놀거리 추천 - 역대급 노래방

반응형

강남에서 놀거리를 찾으시는 분들! 정말 정말 재미있게, 지금까지 경험했던 노래방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노래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서울, 강남 데이트하는 연인들, 재미있게 함께 노는 친구들, 모두 모두 새로운 신문물 역대급으로 신기했던 강남 노래방에 대한 정보 얻고, 강남에서 누구보다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하이~ 에브리원~!

 

노는 것에 진심인 사람 도경입니다.

저의 MBTI는 ESTP인데 ESTP관련하여 돌아다니는 짤 중에서 ESTP는 세상을 여행하러 온 사람이라는 말을 본 적이 있어요.

처음에는 뀨? 나 여행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렇게 많이 안 다니는 것 같은데? 했지만...

저는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새로운 곳을 가는 것을 즐기는데 이게 바로 세상을 여행하러 온 사람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

 

그래서 항상 이렇게 새롭고 재미있는 것들을 보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재미있는 경험을 저 혼자 하기에는 너무 아까우니까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은 시행착오의 시간을 줄이고 재미있는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

.

 

1. 강남 놀거리 추천 - 노래방을 가게 된 이유

저는 중학생 때부터 노래방 단골이었고 주 1회 이상 가지 않으면 괴로워하는 노래방 찐러버의 삶을 살았습니다. 노래방을 좋아하는 저는 노래방 기기에 따라서 정말 노래가 잘 불러지는 곳이 있고 노래가 안 불러지는 곳이 있다는 걸 어렸을 때부터 느끼고 있었어요.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저는 장인이 아니기에 도구가 심하게 그날의 노래의 퀄리티를 좌우했습니다.

그래서 항상 노래방에 가면 이 마이크의 음량, 에코, 뻗어나오는 소리의 정도가 나와 맞는가를 항상 유심히 느꼈어요. 어떤 것도 과하지 않고 너무 적지 않게 적당히가 가장 어렵다 보니 만족스러운 장비의 노래방을 찾을 때까지 저는 여러 노래방을 다녔습니다. 절대로 한 곳에 정착하는 스타일이 아니기에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죠!

 

그러다가 우연히 강남에서 친구와 놀다가 눈 앞에 보이기에 "한 번 노래나 불러볼까?" 하고 들어간 노래방이 지금 소개해드리려는 노래방이에요. 

 

저랑 친구는 인천에서 살았고 인천에서도 유명한 부평, 청라에서 놀았기 때문에 신문물을 참 잘 받아들이며 살았다고 자부했는데.......! 이게 무슨 일??????

 

강남은 차원이 다르구나를 정말 뼈저리게 느꼈던 시간이었습니다...😂

정말로 어렸을 때부터 이런 엄청난 기술과 문물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누리고 사는 강남의 어린아이들과 이런 문물이 전혀 없는 인천의 아이들은 유흥에서부터 퀄리티 차이가 나는 세상인가? 하는 쓸데없는 생각을 하며 재미있게 즐기고 왔어요! 

 

제가 말씀드린 정말 역대급! 신문물! 처음 가보는 사람은 정말 놀랄 수밖에 없는! 강남의 노래방을 소개하겠습니다~! 워후!

 

2. 강남 놀거리 추천 - 역대급 노래방

  •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5 지하 1층, MSG 오락실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강남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장인 닭갈비 마주 보는 곳에 있답니다~!

 

  • 이름: MSG 오락실 (MUSIC, SPORTS, GAME)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제가 오늘 추천드리고자 하는 노래방이 있고, 짱오락실을 생각하면 좀 많이 작은 오락실이 있어요. 이 오락실에는 인형 뽑기랑 인생네컷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키포인트!

 

반투명 인생네컷이 있어요!!! (반투명 인생네컷은 살면서 처음 본 인천사람)

누구보다 유니크한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답니다~

 

 

 

 

 

 

 

 

3. 강남 노래방 소개 (MSG 오락실 안에 있음)

 

강남 노래방

MSG 오락실에 들어가서 왼쪽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코인 노래방 부스가 나와요

강남 노래방2

노래방 부스 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좀 너무 좁고 뭔가 현란하고 복잡하게 되어 있길래 "이게 뭐야?🙄" 하며 들어갔는데 

 

 

 

강남 노래방 3

뭔가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우선 들어가 보았습니다.

안에 마이크 덮개가 자리하고 있고 귀여운 휴지통이 있어서 쓰고 나면 자기가 쓴 것은 버려주고 가는 센스~!

 

 

 

강남 노래방4

이렇게 특이하게 서있는 것처럼 앉을 수 있는 의자 2개가 놓여 있고, 코로나 시국답게 위생장갑도 있어서 마음 놓고 들어갈 수 있답니다!

 

사진에서 마이크 덮개가 씌워진 이유는 저희가 먼저 씌우고 나서 사진 찍으려고 잠깐 나온 것이고요. 원래는 관리하는 분이 계셔서 한 사람 나가면 소독하고 치워주시더라고요.

 

참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좋은 곳이에요!

 

 

 

 

이 노래방의 특장점은 2가지로 뽑을 수 있어요!

 

 

첫 번째, 헤드셋을 사용한다.

헤드셋을 통해 나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들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이런 거 처음 해봤는데 ASMR 같은 느낌으로 정말 정말 목소리를 작게 내도 너무 있는 그대로 크게 들려가지고.. ASMR 유튜버들은 이런 기분 일까? 싶었고, 아주 약간의 음정의 미세한 떨림까지 들어야 하는 곤욕스러운....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당황하고 너무 과한 저의 목소리를 들어야 해서 힘들었지만 점점 적응을 하고 나니 편하게 노래를 부를 수 있었어요. 또한 노래방의 노래가 헤드셋으로만 들리니까 더 집중이 잘 되고, 목소리를 아주 작게 내도 충분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게 가장 좋았어요!

 

노래방에 가면 사방으로 시끄러운 노래 반주에 묻히지 않기 위해서 내 목소리를 아주 크게 내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는데 여기는 목소리 크게 내면 너무 시끄러워서 내 귀가 아프다 보니 계속해서 목소리를 줄이고 더 자연스럽게 부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 노래를 불러도 목이 쉽게 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두 번째, 화면이 두 개! + 터치 가능

위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다시피 화면이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노래방 5

이렇게 되어 있는데 아랫부분은 터치가 가능하답니다. 또 정말 좋은 점은 원래 악보 표출을 누르면 악보만 나오잖아요? 그런데 이 노래방은 악보도 나오고 아래 가사도 나와서 좋았어요!

 

또 친구가 노래 부르고 있을 때 옆에서 터치로 손쉽게 예약을 할 수 있고, 예약할 때도 음정 미리 조절하고 예약도 가능해요.

 

정말 신문물이란... 세상이 참 좋아졌죠

 

창문이랑 연결되어 있는 부스는 지나가는 사람들과 눈 마주치기 쉬운 위치라서 이렇게 커튼도 칠 수 있답니다. 정말 엄청난 배려와 센스가 묻어나는 노래방이었어요.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다?!?!??!?!?

 

 

바로바로 바로! 가격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좋은 기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확실히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고요...🤣

강남노래방방
가격표

기본적으로 1000원에 3곡에서 많게는 4곡으로 코인 노래방을 즐기던 저에게는 엄청난 충격이었던 가격...

거의 1000원 당 1곡으로 부른다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진짜 너무 비싸 ㅜㅠㅜㅠㅜㅠ 

저기에서 그래도 즐겨보겠다고 친구랑 놀다가 순식간에 20,000원을 탕진한 것을 보고 요새 누가 코인 노래방에서 이렇게 돈을 많이 쓰냐며... 서로 놀랐던 경험이 있습니다.

나의 텅장.. 을 보았지만.... 그래도! 태어나서 정말 한 번쯤 꼭!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노래 부르는 것 좋아하고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성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너무 유명해지면 안 되는데.. 주 1회 한 번씩은 꼭 가야 하는 곳인데!!! 하는 마음이 있지만, 제가 블로그에 쓴다고 한들 별 차이 없을 것 같네요ㅋㅋㅋㅋ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