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해외구매대행

잘나가는서과장 해외구매대행 온라인 강의 솔직 후기 (3)

반응형

 

 

 

드디어 완강!

5월 2일 ~ 6월 11일 (총 6주 차)

 

서과장님 더 떠먹여주는 코칭

1달 완강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결론적으로 얻는 게 정말 많았던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글에서는 4주 차까지 들으면서

느낀 생각과 현실적인 문제에 봉착하여

아르바이트를 구한 얘기를 했어요.

 

[서과장님 더떠코 강의 후기 2편 보러 가기↓]

 

 

잘나가는서과장 해외구매대행 온라인 강의 솔직 후기 (2)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0대 후반의 나이로 1년 3개월 정도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잘나가는 서과장 더 떠먹여주는 코칭 해외구매대행 온라인 강의를 수강 중이에요! 요즘 뜨는 사업이라기에는.

p-bible34.tistory.com

 

번에는 서과장님 더 떠먹여주는 코칭

완결판을 들고 왔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잘나가는 서과장 완강 후기

 

1) 잘나가는 서과장 더떠코_5주차 후기😁

5주차: 열심히는 아니어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려고 노력했던 주간

 

5주차
강의 후기
모임 후기

 

 

저는 솔직히 서과장님께 정말

감동했던 강의가 있었어요.

바로 16강 세금 관련 강의를 해주셨는데

 

와... 이런 정보를 이렇게 들을 수 있다니....

이거 몰랐으면 몇 년을 시행착오를 겪어도 몰랐을 수 있는 내용인데 이런 걸 이렇게 정리해서 알려주시다니!!!!

라는 감격스러움을 느꼈어요.

 

 

또한 요즘 누구나 한 분씩 마음에 품고 있는 단어

[경제적 자유]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는 시간이

있었는데 내가 정말 세상과 경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터무니없는 꿈을 가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

많은 깨달음을 얻었던 하루였어요.

 

물론 저는 저의 터무니없이 큰 꿈을 현실에 맞춰

작게 가질 생각은 없어요.

더욱 바라고 원하면서 꿈을 이루기 위한 길을 가겠지만 이게 현실적으로 봤을 때 얼마나 많은 희생과 노력이 필요한지를 뼈저리게 느끼는 시간이었어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많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동이었고

 

현실을 알려주셔서 방향을 다시 설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강의

출처 입력


 

 

 

 
5주차
강의 후기
모임 후기

 

 

5주차에는 정말 좋은 일이 있었어요~

궁금하실 테니 얼른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저는 서과장님 더 떠먹여주는 코칭 해외구매대행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했어요. (본점)

 

온라인으로 수강하다 보니 대면 질문을 하는 것보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었다고 1편에서 이야기했는데 이게 반복되다 보니 모르는 점, 궁금한 점이 있어도 그냥 넘어갔어요.

 

해결되지 않은 의문들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일을 하다 보니 아래와 같은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내가 하는 게 잘 하고 있는 게 맞나?

이렇게 하는 게 맞나?

더 좋은 방법이 있는데 내가 잘 못하는 건가?

이거 돈이 벌리는 거 맞아?

 

고민이 또 스멀스멀 올라올 때쯤...!

 

제가 인천에 살고 있지만 [온라인 서울 스터디 단톡방]에 들어가 있었거든요. 거기에서 한 대표님께서 사용하시는 공유 오피스를 빌려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거예요!

 

궁금한 점을 나누고 싶었고, 현재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내가 하는 게 잘 하고 있는 건지 알고 싶어서 참여했어요.

 

서울에서 만나느라 편도 1시간 40분을 갔지만 가면서 "서과장님 강의 들으면 되니까~" 하면서 기분 좋게 갔죠.

 

그렇게 모인 단톡방의 사람들!

6명~7명 정도 모이셨는데 다들 궁금증도 많고 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많아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했어요ㅋㅋㅋㅋ

 

이 자리를 가지 않았으면 전 정말 후회했을 거예요!

다른 분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어려움이 없는지, 어떻게 해서 잘 팔린 게 있는지 이런저런 이야기들과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다 보니 너무나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이론을 넘어 실전에서 수익을 내고 계시는 것을 보니 아래와 같은 깨달음을 얻고 왔어요.

1) 해외구매대행은 무조건 돈이 벌리는구나

2) 꾸준히가 답이다

3) 조바심 내면 안 된다

4) 프로그램 오류는 다른 어디서도

어쩔 수 없다.

5) 멘탈 관리 잘 해야 한다.

분명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신 분들도 있지만

먼저 시작하신 분들의 매출을 듣고 많이 놀라기도 했어요!!

이전에 다른 강의를 듣고 오신 분들도 계셔서 현재 제가 들은 [더 떠먹여 주는 코칭] 강의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어요.

 

너무나 좋은 분들을 만나 그동안 힘들었던 마음도 해소하고 더욱 할 수 있다는 희망과 용기를 얻는 시간이었어요.

 

저는 저녁에 학원 강사 일을 하러 가봐야 해서 2시간 정도 있다가 금방 나왔지만 다른 분들은 오래 계시면서 더 많은 얘기를 나누셨어요.

 

제가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올 때 나가야 해서 어찌나 아쉽던지..

그래도 다음을 기약하며 먼저 들어갔습니다.ㅜㅠ

 

그렇게 5주차는 갑자기 많아져 버린 아르바이트에 겨우겨우 적응하면서도 총 4개의 직업을 가진... 어느새 포잡이 되어있더군요.

 

바쁘고 정신없는 와중에 꾸준히 구매대행을 놓지 않으려고 아등바등했던 주간이었어요.

 


1) 잘나가는 서과장 더떠코_6주차 후기👏

6주차: 완강의 기쁨 + 또 한 번의 오프라인 모임 + 내가 최우수 장학생?!

 

 
6주차
강의 후기
모임 후기

 

CS에 대한 부담과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준 친절한 강의가 있었어요. 실제로 경험해 본 이야기를 통해 문제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두려움을 극복하고 더 용기를 가지고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었던 주간이었어요.

 

강의는 좋았지만 지속적인 서프라이즈(해외구매대행 대량등록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스트레스가 있긴 했어요.


 

 
6주차
강의 후기
모임 후기

 

6주차도 각종 일정으로 아~~주 아주 정신없이 바빠서 구매대행에 많이 신경 쓰지는 못했어요ㅜㅠ (반성중)

 

저번 모임에서 빨리 나와야 해서 아쉬웠던 마음을 뒤로 이제 곧 종강이다 보니 한 번 더 스터디방의 오프라인 모임이 잡혔어요.

 

인천에서 오는 저를 배려해 주셔서 이번에는 서울역에서 만났어요. 이날은 예쁜 카페에서 만나서 신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도 또 어마어마한 이야기들을 많이 듣고 중국 구매대행뿐 아니라 다른 나라 구매대행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또한 구매대행 사업뿐 아니라 더 나아가서 어떤 사업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확장해나갈 수 있는지 등의 더 폭넓은 이야기를 나눠서 좋았어요!

 

이날 사실 개인 일정 때문에 2시간 밖에 안 자고 만났는데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나눠서 피곤함을 느낄 새도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서과장님 더 떠먹여주는 코칭에서 가장 좋은 수확 중 하나는 바로 이 모임이 아닐까 싶어요~

 

 

 

+

 

뜬금없지만 너무 웃겼던 일

제가 온라인 23기 서과장님 수업에서

최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어요~!

 

제가 아르바이트하느라 카카오톡을 잘 확인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단톡방에서 저를 태그 하시고 축하해 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이게 뭐지?"

하고 들어가 봤더니ㅋㅋㅋㅋㅋㅋ

이런 일이?

 

제가 과제를 잘했다고요...?

그냥 최대한 기한은 넘기지 말자 하면서 냈고

사실 못 낸 과제도 1개가 있는데 (수동 과제)

 

뭔가 열심히 아등바등했던 시간들이 이렇게라도

인정받고 보상받는 것 같아 마음이 찡했어요.

 

그래서 최우수 장학생은 특별한 상품도 있는데 말이죠!

뚜둥

 

 

 

안 그래도 필요했던 책상 패드!

feat. 서과장님의 얼굴이 그려진..

 

이제 하루라도 구매대행 쉬엄쉬엄 못하겠어요.

저 그림과 함께라면 매일매일 열심히...!ㅋㅋ

 

 

 

 

그리고 서과장님의 눈부신 황금 명함을 받았답니다~!

 

사실 상품을 받아서 좋은 것도 있지만

최우수 장학생으로 제가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았다는 게

정말 행복했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서과장님 더 떠먹여주는 코칭 6주차

강의 후기 결론

 

<장점>

1. 알찬 강의 커리큘럼

2. 구매대행의 모든 기본을

알게 해주는 강의

3. 강의 후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 강의를 들을 수 있음

4. 종강 후에도 꾸준히 강사님과

서과장님께 질문할 수 있음

5. 기버(giver) 마인드 서과장님의

특강을 들을 수 있어 행복함

 

 

<단점>

1. 어떤 프로그램이든 오류가 존재함

2. 떠먹여준다는 말의 뜻이 주관적이어서 그런지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렇게 떠먹여주는 것 같지 않았음

 

내 사업에 대해 궁금한 점은 직접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습관이 필요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