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

[길거리간식] 스트릿츄러스 논현영동점

반응형

놀이공원 필수템 츄러스는 항상 설레는 기분과 좋은 추억까지도 선물해주는 마법의 간식이죠. 길거리 간식으로 스트릿츄러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직접 찾아가서 사 먹어본 스트릿츄어스 논현영동점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하이~ 에브리원~!

 

오늘은 제가 야근을 했어요...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탄력근무제를 하고 있는데 원래 시간보다 1시간 30분 늦게 출근해서 안 그래도 힘들었는데!!!

1시간이나 야근을 했답니다.. 

 

화가 나서 친구에게 "퇴근하고 츄러스 먹으러 롯데월드 갈래?" 했더니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롯데월드가 오후 9시면 닫는다는 슬픈 소식을 듣고...

친구가 찾아준 저희 집 주변 츄러스 집에 갔어요.

 

길거리 간식 츄러스!

스트릿츄러스 논현영동점 후기를 시작합니다.

 

 

 

 

 

1. 스트릿츄러스 

스트릿츄러스

스트릿츄러스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시작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진출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저는 경주에서 길거리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에 츄러스를 꽂아서 먹었던 이후로 츄러스가 정말 맛있는 간식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원래는 츄러스 별로 안 좋아했던 1인)

 

그래서 기분이 정말 다운될 때는 여행 가서 재미있고 설레는 마음으로 길거리를 누비면서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맛, 츄러스를 찾게 되더라고요.

 

스트릿 츄러스는 평일 오전 11시 ~ 새벽 2시 / 주말 오후 1시 ~ 자정까지 운영을 한다고 나와있어요. 코로나인데도 이 시간이 가능할까 궁금했지만 너무 바빠 보이셔서 물어보지 못했답니다..

 

 

2. 스트릿츄러스 메뉴 & 가격

요즘 물가가 너무 세요.. 자취생인 저에게는 너무나 큰돈이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어쩔 수 없죠! 😀

매일 먹는 것도 아니고 한 번인데!!!

 

그래도 비싸긴 합니다...

 

 

저는 오레오츄러스를 가장 좋아하는데 파는 곳을 찾기 힘드네요.. 노란색 오리지널 츄러스밖에 없어요..

 

일반 츄러스 뿐아니라 소시지가 들어간 츄러스도 있었어요! 저는 안 먹어봤지만 겉바속촉 + 뽀득뽀득한 식감 대마왕 조합

 

츄러스 외에도 커피, 음료도 있답니다. 솔티 치즈 아메리카노 너무 먹고 싶었는데 제가 정오 이후로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 자는 사람이라... 아쉽게도 먹지 못했어요.

 

 

 

 

 

3. 스트릿츄러스 칼로리, 알레르기 표시사항

 

 

 

 

 

 

 

 

혹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칼로리까지 가져왔어요 ㅎㅎ

알레르기 표시사항도 첨부해두었습니다.

 

 

 

 

 

 

 

4. 스트릿츄러스 직접 먹어본 후기

 

저는 "스틱츄-딥츄러스 + 초코 소스"를 먹었습니다.

 

매장 취식이 안 되어서

매장 내부 사진만 찍었어요.

 

이 날 너무 추워서 들어가서 5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우리 집에 도착한 츄러스 6인방

 

초코 소스는 정말 진짜 너무너무 진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찐 꾸덕한 초코!!!!!!!!!

초코소스 넉넉히 찍어서 냠냠 먹었어요!

 

얼마나 바삭한 지 3개쯤 먹으니 입천장이 다 까졌답니다

입천장이 까져도 좋은 맛

입천장과 바꿀 수 있는 맛

 

 

겉바속촉의 맛있는 츄러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