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

[코엑스 푸드위크] 제 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2021

반응형
반응형

깐깐한 식쇼 2021 코엑스 푸드위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대한 설명, 다녀온 후기를 공유합니다😀 상품기획 MD 일을 하면서 바이어로써 푸드 박람회를 처음 가보았어요.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았고 많은 사업체가 참여했습니다.

 

 

하이 에브리원~!

 

저는 무언가를 스스로 해내고 도전하는 것을 해야만 살아갈 수 있는 성취지향 성격으로 상품기획 MD로 일하고 있습니다.(이제 일한지 2주도 안되었다는 점ㅎㅎ)

 

오늘은 회사에서 바이어로써 코엑스 푸드위크를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코엑스 푸드위크란?

이름: 제 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코엑스 푸드위크)

개요: 박람회

기간: 2021.11.24 (수) ~ 2021.11.27 (토) *4일간

관람시간: 24~26일 10시~18시 / 27일 10시~17시 (입장마감은 종료 1시간 전)

A홀, B홀 천천히 시식하면서 다 돌아보는데 2시간 정도 넉넉하게 잡아서 가시면 좋아요. 저희는 1시간 돌았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A홀만 돌고 B홀은 대충 보면서 나갔어요😥

+ 사람 많음!

장소: 서울 강남 코엑스 A, B홀 (9호선 봉은사역)

요금: 10,000원 

*무료입장: 등록바이어, 미취학아동(성인동반, 증빙필수), 사전등록자, 초청장소지자

 

 

푸드위크 관련 홈페이지(티켓예약)

 

코엑스 푸드위크(서울국제식품산업전)

깐깐한 식쇼, 빵빵한 빵쇼, 똑똑한 푸드테크쇼! 하반기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개최일정 : 2021년 11월 24일 (수) ~ 11월 27일 (토), 코엑스 A, B홀! 농수축산물, 베이커리 원부재료부터 디저트, 조리기

www.foodweek.co.kr

 

 

2. 푸드위크 입장하기

코엑스 푸드위크 입장방법

 

입장하기 전에 QR체크인, 문진표 작성은 필수 입니다! (코엑스 무료 와이파이가 있으니 LTE 너무 느리시면 이용하세요!)마스크, 손소독제 해주셔야 하고 시식하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 마스크 벗고 먹으면서 보행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보니 매너 있게 즐기시면 좋아요😊

 

푸드위크 이름표

바이어는 이렇게 회사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주고 반납할 필요는 없어요!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입구

입구에 들어갈 때 이름표에 적힌 바코드를 찍고 살균기를 통과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꺄륵

 

 

 

 

3. 푸드위크 즐기기

입구에 들어가면 빵장수 단팥빵이 기다리고 있어요!

빵장수 단팥빵

생크림 단팥빵으로 유명한 빵집! 진짜 맛있어요 ㅜㅠㅜㅠㅜ

제주도 오메기떡

제가 떡을 너무 좋아해서 제주도 오메기떡, 아이스찰떡을 먹어보았는데 고구마 맛!!!!!!!!!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잊을 수 없는 맛!! 여긴 꼭 가보세요. 선물용으로도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찍은 빵😊

여기는 참외를 직접 키우는 농장에서 참외잼, 참외빵을 파는 곳인데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맛있었던 곳이에요.

끝나지 않는 오징어 게임의 늪...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한 곳도 많이 있어서 볼거리가 쏠쏠해요😂

 

이것들 외에도 많은 업체들이 참석을 했는데 코로나 전에 식품박람회를 많이 다니셨던 분들이 보시기에는 업체가 적다고 하셨어요. 코로나로 인해 업체들의 수가 매우 많지는 않다는 점!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고 가서 맛있는 것들 시식할 수 있으니까 아이들과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특히 베이커리 존에서 빵굽는 냄새가 너무 좋아요!

 

 

4. 푸드위크 후기

저는 기업 박람회 말고 식품 박람회는 처음이라서 맛있는 것들을 시식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세상이 참 간편하게 살기 좋게 발전되어가고 있구나 싶었고, 여러가지 이벤트들도 있어서 (얼마이상 구매 후 SNS올리면 연극티켓 준다.) 정말 재미있게 구경하고 왔어요. 우리가 익히 들어본 유명한 식품들도 많고 몰랐던 좋은 식품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다만 저희가 오전 10시~11시에 갔는데 점점 사람이 많아졌고, 너무 일찍가면 준비중이거나 아직 시작을 안한 부스들도 있어요. 또 팜플렛을 보면 업체 위치를 알 수 있는데 워낙 업체 수가 많기도 하고 넓어서 활용도가 높지는 않았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