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

[제주도 한달살이] 제주도 애월 포토존 수산봉 그네(물메오름)

반응형

그네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애월에 있는 수산봉 그네 후기를 시작합니다! 제주도 한달살이 하는 동안 갔던 장소들 중 정말 괜찮았던 곳, 별로였던 곳을 알려드려요. :)

하이 에브리원~!

 

제주도 한달살이 기간은 7월 12일 ~ 8월 12일 이 기간동안은 오로지 제주도만 느끼고 싶어서 포스팅을 따로 올리지 않고 정말 힐링 여행을 즐기다 왔음!!!!!!

 

 

 

내가 가본 곳 중 정말 좋았던 곳 추천을 시작하겠음~.~

 

 

제주도 하늘

제주도로 고고~!

.

.

.

 


 

그네 포토존 수산봉(물메오름)


1. 수산봉 그네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수산리 산1-1

https://map.naver.com/v5/search/%EC%88%98%EC%82%B0%EB%B4%89/place/1702509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068131.4827974,3958258.1790318,15,0,0,0,dh 

 

네이버 지도

수산봉

map.naver.com

 

 

2. 애월 포토존 실제 다녀온 후기

제주도에서 놀기 좋은 동네인 애월에 있음. 참고로 내가 머물던 숙소에서 20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던 곳이라 아침 산책으로 갔음.

 

수산봉 가는길

가는 길은 2종류가 있는데

1. 저수지 뚝방길을 걸어서 가는 것

2. 도로를 통해 차로 가는 것

 

뚜벅이 여행자에게는 1번, 2번의 장단점을 알려주겠음

💛정말 중요함💛

 

1번으로 갈 경우 뚝방길이 상당히 무서움 ㅋㅋㅋㅋㅋㅋ 쫄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저수지가 크고 깊어보여서 걷는 동안 조금 겁이 났음. 계절마다 다르긴 하지만 뚝방길 맨 끝으로 가면 돌로 만들어진 징검다리가있어 저수지 물을 징검다리로 건너가야 함. 여기가 진짜 무서워서 나는 포기했음 ^^ 다음날 돌고 돌아서 2번 방법으로 갔음!

=> 1번 뚝방길

장점: 정말 빠른 지름길이다.

단점: 무섭다. 돌로 만들어진 징검다리를 건너야 한다.

 

 

 

 

2번 방법은 한없이 돌아가야함. 도로를 따라서 위태하게 걷는 부분이 조금 있음. 한 40분 정도 더 돌아서 가지만 평평하고 가는 길이 무섭지는 않음

=> 2번 도로

장점: 무섭지 않고 길이 크다.

단점: 40분정도 더 돌아가야 한다.

수산봉그네

2번 방법으로 열심히 가다가 "이 길이 맞나?" 생각이 들 때쯤 멀리서 그네가 나타남.

나 홀로 그네가 평화롭게 있음

 

그네까지 7분정도 더 가파른 산길을 올라가야 함. (금방올라갈 수 있음)

올라가는 길, 그네가 있는 장소가 좁음. 사람들이 은근 있어서 줄 서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음

내가 갔을 때도 사람이 있어서 아래에서 혼자 저수지 구경하며 시간 보내다가 올라가서 사진 찍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길래 호다닥 찍고 내려왔음

제주 애월 포토존

그네가 정말 예쁘게 있음!

그런데!!!!!!!!!

사실 저 그네 밑은 낭떠러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네에서 사진 찍다가 너무너무 무서웠음

 

3. 애월 수산봉 그네 추천 비추천

추천

확실히 예쁜 옷 입고 사진 찍으면 정말 정말 예쁜 인스타 감성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음!

가는 길도 오르막길이 많지 않고(차로가는 경우) 뷰가 예뻐서 한 번 가보면 좋은 곳임

 

그러나!!!!

비추천

수산봉이 있는 저 지역은 번화가와 많이 떨어진 곳으로 맛집도 없고 음식점 찾으려면 차로 15분은 나가야 함. 수산봉 그네 외에는 볼 것이 없는 지역이라 뚜벅이에게는 추천하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