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리뷰]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추천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팍블입니다!

메이크업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눈썹이죠. 메이크업의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고 사람 인상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부분이 바로 눈썹인데요.

저는 메이크업에서 눈썹이 제일 간단하고도 어렵더라구요😅

그리다 보면 너무 짙어져 버리고 양쪽 눈이 짝짝이로 그려지는건 다반사입니다.

제가 아이브로우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바로 색깔이에요!


1. 여러번 칠해도 짙어지지 않아야 한다.
2. 색깔이 다양해서 내 머리카락 색깔에 맞는 것을 고를 수 있어야 한다.


이 두가지를 모두 합격한 제품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를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

가격: 10,500원
용량: 0.75g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는 총 3가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 날렵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납작 아이브로우
2. 파우더가 묻어있는 솜부분
3. 눈썹을 정리해주는 브러쉬

아이브로우 한 통에 무려 3가지 기능을 더했습니다. 가장 필요하고 유용한 기능들입니다.

.
.
.
색상도 여러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자신의 헤어 색깔과 잘 맞출 수 있고, 오묘하게 다른 다양한 컬러로 여러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
.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를 열어서 하나하나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양 끝부분에는 일반 오토 아이브로우와 다를 것 없이 한쪽에는 브러쉬/ 한쪽에는 아이브로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가운데를 손으로 돌려서 열어보면 아이브로우 색깔의 파우더가 뭍은 솜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이부분 열 때 돌려서 여는 것인 줄 모르고 힘으로 당겨서 열려고 했다가 사자마자 고장날뻔 했어요😅

여러분은 저와 같은 실수 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저의 헤어 색깔은 염색 한 번 하지 않은 자연모이기 때문에 02 애쉬 브라운을 선택해주었어요.

❤여기서 집중❤
제가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를 인생템으로 생각하는 이유가 있어요!
바로바로
아무리 덧칠해도 짙어지지 않는 색감 때문입니다.

색깔 자체가 연하고 자연스럽게 나와서 여러번 덧칠해도 짱구눈썹이 되지않는 기적..⭐

심지어 위 사진처럼 내장된 파우더 덕분에 자연스럽게 색을 채울 수 있어요!

이 파우더 대박이에요!!!

파우더 부분을 '그냥 조금 편하겠지 뭐~'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조금이 아.닙.니.다.
아주 작은 파우더 하나가 편리함과 심미성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정말 고마운 존재였어요👍

결국 저는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써본 아이브로우 중 과연
탑 오브 탑이에요!
.
.
.

실제 저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된 모습입니다. 보시다 시피 아주 자연스럽고 라인도 잡아주고 색깔도 채워주는 효자템이에요.

여러분들도 아이브로우 뭘 사볼까 고민하신다면 더할나위 없이 웨이크메이크 파우더젯듀얼브로우를 강력추천 합니다.


<총평>

발림성: 연한 색깔로 여러번 발라도 짙어지지 않음. 색 채우기 힘든 곳은 파우더 최고!
색감: 색깔이 다양하고 자연스러움
실용성: 무려 3가지 구성👍
재구매의사: 100% 정착해버릴 겁니다.
⭐⭐⭐⭐⭐

.
.
.
위 제품 후기는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제품이며 1달~2달간 실제로 여러번 사용해보고 정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 꾸욱!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