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속건조 고민 해결 피부화장의 모든 것, 베이스 중 베이스 선크림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팍블입니다!

 

 

피부 고민을 말한다!

-나는 피부화장이 들뜬다

-나는 피부화장이 뭉친다

-나는 피부화장이 밀린다

-나는 속건조가 심하다

-나에게 잘 맞는 파운데이션/쿠션을 찾기가 어렵다

 

위의 내용 중 1개라도 해당하는 분들을 위한 컨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유용한 꿀팁들 많이 적어놓았으니 많은 도움을 얻으셨으면 해요. 끝까지 잘 읽어봐주세요!)

 

 

 

 

위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000입니다.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을 베이스 단계라고 하죠!

 

우리는 주로 스킨케어 단계->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색조 단계를 거쳐서 메이크업을 하게 됩니다. 

간혹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단계의 순서를 바꾸시는 분들도 있고 생략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메이크업의 시작이자 완성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들뜨거나, 뭉치거나 하는 문제를 가지신 분들이 보면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

.

.

 

 

우선 <저의 피부타입>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저는 티존은 유분이 넘쳐나는 지성이고, 은 들뜨기 일수인 건성으로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난감한 피부 타입을 가지고 있어 한가지 제품으로 티존과 유존을 모두 만족시킬 수가 없었어요.

 

심지어 속건조가 엄청 심한 편이어서 매트한 피부표현을 선호하지 않았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해도 속건조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속건조에 대해 고민이 많던중!

 

화장품 회사에서 일하는 친구와 대화를 했어요.

저의 피부 고민에 대한 이야기 였죠!

.

.

.

 

저는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티존은 기름져서 뭉치고 유존은 들떠서 망가져버린다며 하소연을 하고 있을 때

 

친구 왈, "피부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은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이 얼마나 조화가 잘 되는지에 달려있어!"

 

즉, 사용하는 선크림만 피부에 맞는 제품으로 바꾸면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릴 염려가 없다는 말이었어요.

 

.

.

.

 

 

피부 메이크업의 들뜸, 속건조의 고민으로 파운데이션 유목민, 기초제품 유목민의 생활을 하던 중 저는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친구가 추천해준 선크림으로 선크림을 바꿔서 메이크업을 해보았습니다.

 

친구가 그때 추천해준 선크림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

.

.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가격: 18,000원

용량: 60ml

자외선 차단지수: spf50+ pa+++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선크림은 수분폭탄, 톤업 선크림으로 유명한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입니다.

위 선크림은 수분폭탄이라는 말에 걸맞게 엄청 촉촉합니다. 수분의 촉촉함과 유분의 촉촉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저같은 복합성 분들에게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입니다.

건성인 분들이 쓰기에도 강력추천이고,

지성인 분들은 여름에 쓰면 번들번들거림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은 톤업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생얼로 나가기는 싫고 화장하기는 귀찮을 때 손이 많이 가는 제품입니다.

 

사용시 얼굴에 생기있는 톤업효과에 물광처럼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합니다. 이 선크림은 촉촉한 파운데이션, 매트한 파운데이션 모두 잘 어울리지만 보송한 마무리감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할때도 속건조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와 같은 피부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 속건조로 인해 고통받고 있으신 분들 모두 선크림만 한번 바꿔보세요!

앞으로 다가오는 봄에 속건조로 고생하지 않고 생기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합니다!

 

위 제품은 제가 직접 돈을 주고 사서 사용했습니다. 광고성 글이 아니며 솔직한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