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리뷰]잡티 완벽 커버 컨실러 디렉터파이 추천 웨이크메이크 컨실러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팍블입니다!

웨이크 메이크에서 컨실러 하나를 사면 조그마한 샘플 하나른 주는 이벤트올리브영에서 할 때 구매했습니다.
.
.
.

이렇게 포장 속에 작은 친구 하나가 같이 왔습니다.

웨이크 메이크 컨실러는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이어서 기대를 해보고 구매했어요.

얼굴 중앙을 밝게 해주는 화장을 좋아하는 저는 평소 21호 화장품을 썼을때 잘 맞아서 13호를 구매했어요!
같이 온 작은친구는 20호가 왔어요.


웨이크 메이크 디파이닝 커버 컨실러

용량: 9g / 가격: 15,000원

웨이크 메이크 컨실러는 색상이 4개가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1. 밝은 컨실러: 모공지우개, 얼굴 중앙 하이라이팅
2. 어두운 컨실러: 잡티제거
3. 더 어두운 컨실러: 쉐이딩

이렇게 색깔별로 내 피부톤에 맞춰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
.
.
1번 용도로 산 13호 포슬린 손목발색을 봅시다.

확실히 제 피부톤보다 밝고 환한 색깔입니다.
근데 제가 느끼기에 약간 노란빛이 많이 돌았어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왜 사람들이 웨이크메이크 컨실러가 좋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귀찮아서 컨실러 잘 안쓰던 저에게는 신세계였어요!

제형: 꾸덕함
발림성: 매우 좋음
건조함, 들뜸 없음
잡티제거 효과: 매우 좋음
색상: 옐로우베이스
.
.
.
2번 잡티제거용으로 쓰는 20호 아이보리

사실 화장품들이 다 비싸기도 해서 저 같은 서민👀의 경우 색상을 이리저리 고민하고 겨우 하나 선택해서 사는데! 이번에 다른 색상으로 작은 아이를 증정하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여러분도 화장품 살 때 이런 기회 놓치지 마세요!

손목발색 시 13호에 비해서는 노란끼가 조금 적고 제 피부톤에 맞는 색깔로 발색이 됩니다.

확실히 13호가 밝고 노란색이 많이 감돌고
20호는 차분하지만 화사한 핑크의 느낌이 있어요.

컨실러 특성상 매트해서 눈가 주변에 사용하면 주름끼임이 있었어요. 이 점 빼고는 모두 발림성부터 지속성까지 극찬할 만큼 좋습니다!
.
.
.
오늘도 제 블로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눌러주시고 구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