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리뷰]펜슬아이라이너추천 클리오 2mm 슬림펜슬 아이라이너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팍블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지인추천으로 구매한 아이라이너 하나 소개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저는 평소 고동색/갈색 아이라이너를 즐겨 사용하는 편이고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이번 클리오의 2mm얇은 심에 반해버렸어요

제품 외관입니다. 색상은 총 6가지의 색상이 있구요. 저는 05호 다크브라운을 데려왔습니다.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
05 다크브라운

가격: 10,000원

연한 갈색을 사용하면 아이라인을 그려도 흐리멍텅해보이고, 블랙을 사용하면 화장이 과해지기 때문에 평소 다크브라운을 즐겨 쓰는 편입니다.

클리오 아이라이너를 여러번 써보고 느낀점은 우선 심이 2mm로 얇아서 라인 그리기가 매우 편합니다.

워터프루프로 나온 제품이라 땀과 유분, 눈물에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아서 좋습니다.

실제로 펜슬라이너는 지속력 부분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강해서 저는 붓펜 아이라이너를 선호했었는데 클리오 아이라이너가 저의 생각을 완전히 바꿔줬어요! 펜슬 아이라이너인데도 불구하고 지속력이 정말 좋습니다.

제가 눈가에 눈물, 유분기가 많고 눈두덩이 살이 많아서 어떤 걸 발라도 쉽게 지워지고 번지는 편인데 클리오 아이라이너는 번지지 않았습니다!

발림성이 확실히 부드러워서 아이라인을 그릴 때 눈에 큰 자극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
.
.

실제 메이크업에 사용한 모습입니다.

색상이 차분하고 너무 짙은 색도 너무 연한 색도 아니어서 정말 좋았어요. 딱 제가 원하는 고동색이죠.

저는 무쌍이라 아이라인 번짐이 너무너무 심한 편인데 손이 정말 자주가는 클리오 아이라이너 입니다!

<총평>

발림성: 부드럽게 잘 발림, 심이 얇아서 활용도가 높음
지속성: 유분기 많은 무쌍 눈에도 지속성이 매우 좋음
색상: 클리오는 색.조.장.인 버릴 것 없이 예쁜 폭 넓은 색상 구성

별점:⭐⭐⭐⭐⭐(만점!)

제가 솔직 리뷰하는 제품은 모두 직접 돈을 주고 구매한 상품이며 한 두달 직접 써보고 정확한 후기를 하고 있습니다.😊
.
.
.

저의 글 보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되셨다면 ❤눌러주시고 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