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리뷰] 여름 쿨톤 저격 롬앤 섀도우, 팔레트 롬앤 베러 댄 아이즈 M02 말린 메밀꽃/ 02 말린 장미 비교발색

반응형

안녕하세요~ 팍블입니다!

색조 장인 롬앤에서 유명한 쿨톤 정석 팔레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비교 발색부터 특징까지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따라오시죠~

.
.
.

롬앤 베러 댄 아이즈

4구 섀도우 팔레트
가격: 18,000원
M02 말린 메밀꽃
02 말린 장미

두 가지 색상을 리뷰해 볼건데요. 두 색상 모두 쿨톤에게 잘 맞는 색상이에요. 회색끼가 많이도는 팔레트여서 뮤트 분들에게는 최고입니다.


회색끼가 많이 돌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M02 말린 메밀꽃 부터 리뷰 해봅시다.

뮤트 제격 컬러로 구성 되어 있어요. 모두 회색이 도는 색깔입니다.
.
.
.
.
1번

1번은 정말 스킨톤 색깔이어서 파우더 바르는 느낌입니다. 유분기 잡아주는데 사용하고 있어요.
.
.
.
2번

2번은 확실히 회색이 많이 도는 색깔이죠. 연한 먹색입니다. 눈두덩이에 너무 많이 바르면 퀭하고 멍든 것 처럼 보이는 건 제가 똥손이라서 그런거겠죠?...^^
.
.
.

3번

저의 최애 펄 섀도우 입니다. 회색과 잘 어우러지는 색이며 펄이 과하지도 적지도 않은 아주 데일리한 친구입니다.
.
.
.
4번

4번은 아이라인 경계를 풀어주는 색깔로 사용하구요. 색이 아주 짙어요.

전체 발색입니다.
.
.
.
롬앤 베러 댄 아이즈 02 말린 장미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가 잘 쓸 수 있는 핑크계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1번

1번은 생각보다 흰끼가 많은 핑크색입니다. 베이스로 깔아서 사용하기 좋은 색이죠.
.
.
.
2번

2번 색깔은 1번보다 짙은 핑크색입니다. 1번과 큰 차이는 없지만 눈에 색감을 더할수록 짙어집니다.
.
.
.
3번

3번은 영롱한 펄 섀도우로 펄 입자가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활용도 200% 손이 많이 가는 펄입니다.

.
.
.
4번

4번은 생각보다 웜한 갈색으로 아이라인 경계 풀어줄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전체 발색 샷 입니다.

총평 ⭐⭐⭐⭐

발림성: 좋음. 고르게 잘 발림
가루날림: 조금있음
지속성: 중간
(제 눈에서는 지속성이 좋지는 않았어요)
발색: 한번에 잘 됨

가루날림과 지속성으로 ⭐한개를 뺐습니다. 하지만 흔하지 않은 색깔과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메이크업 가능한 조화로운 친고라서 소장가치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