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속건조를 잡아주는 수분크림을 추천합니다.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에 맞는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한 수분크림! 기초 제품으로 너무 싸거나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의 수분크림을 추천해드려요. 😀
하이 에브리원~!
오늘은 기초 화장품 추천을 하고자 합니다😀
.
.
.
춥고 건조한 겨울에 피부는 건조한데 마스크로 인해 트러블도 자주나는 상태이신가요?
끈적이지 않으면서 속은 촉촉하게 채워 속당김 없는 수분크림을 찾으시나요?
.
.
.
이러한 속당김, 건조한 피부, 트러블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
.
.
저는 20살까지 피부가 좋기로 유명했던 1인 이었는데 코로나 이후에 마스크를 쓰고 운동, 일상생활을 하면서 턱부터 시작해서 볼까지 정말 어마어마하게 트러블이 생겼어요. 작은 좁쌀 여드름으로 시작해서 크고 아픈 화농성 여드름까지 턱, 볼, 콧등까지 트러블이 생겼고 더 속상했던 것은 트러블 자국까지 남아 피부가 뒤집어졌습니다.
일회용 마스크 때문인가 싶어서 면마스크를 사용하기도 해봤지만 피부는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았고 그렇게 계속 트러블이 생겼다가 가라앉았다가 자국으로 남았다가를 반복하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솔직히 마스크 때문이라고만 생각하며 "코로나때까지는 어차피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피부 상태는 포기하자"는 마인드였는데 이게 너무 반복되다보니까 정말 얼굴 피부 전체가 다 뒤집어지기 시작하고 아프기도 했어요.
.
.
이대로 방치해두면 안 된다!
.
.
는 마음을 먹고 기초제품을 바꾸기 시작했어요.
제가 피부 트러블을 여러번 겪은 후부터 (ex. 블랙헤드 제거하다가 코주변 피부 다 뒤집어진 썰, 마스크로 피부 뒤집어진 썰) 민감성 피부가 되었고 화장품도 맞는 것을 찾기가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블랙헤드 제거하다가 코주변 피부 다 뒤집어진 썰 보러가기]↓
좋다고하는 차앤박 프로폴리스 라인은 저에게 정말 다 안 맞아서 피부가 더 뒤집어지는 경험도 많이 했답니다...
그렇게 힘든 시간을 지나 겨우겨우 맞는 제품을 찾았어요!
먼저는 친구가 여드름에는 어성초가 좋다며 자기도 어성초로 기초 다 바꾸고 트러블이 싹 들어갔다고 하는 추천을 듣자마자 바로 올리브영으로 달려갔죠.
그렇게 올리브영에서 저의 인생템 "아비브-어성초에센스"를 만나게 됩니다.
[아비브-어성초세럼 리뷰 보러가기]↓
이 제품도 정말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좋았어요!! (강추강추)
저 제품은 트러블 진정효과는 좋지만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수분크림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겨우겨우 만난 수분크림 인생템을 소개합니다!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 50ml
올리브영 판매가: 32,000원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 기획)
쿠팡 판매가: 23,500원
저는 이 제품을 7통째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선물로 받았고 그 이후로는 주로 올리브영에서 케어존 세일을 할 때 25,000원 정도로 구매를 했어요. 그러다가 쿠팡에서 17,000원대로 저렴하게 파는 것을 사봤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들이더라구요... 😥 괜히 찜찜했던 기억 ㅜㅠ
그래서 쿠팡에서 가격은 저렴하면서 유통기한 넉넉하게 남은 제품을 파는 곳을 찾아서 이제는 저 링크에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답니다!
1.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 끈적거림없이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는 수분크림을 찾으시는 분
- 적당한 가격의 성분 좋은 수분크림 찾으시는 분!
사실 이 수분크림은 주변에 정말 많이 추천하고 다닌 제품인데 이 제품이 좋다고 알게 된 계기가 정말 신기해요😁
이 수분크림은 저의 어머니가 선물로 받아온 거였는데요. 저는 케어존 브랜드도 잘 몰랐고 수분크림 제형도 뭐 그냥 평범하고 그래서 관심을 가지지 않고 있었어요. 그렇게 1달정도 관심없이 구석에 두었다가 마땅히 쓸 화장품이 없어서 꺼내서 썼는데 사용한 지 2일만에 피부가 정말 눈에 띄게 좋아지는 거에요!!! 진짜로!!! 트러블이 많이 가라앉길래 "어? 뭐지? 왜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거지?" 하다가 제가 바꾼 화장품은 바로 이 수분크림 밖에 없어서 결국 저는 10통째 이 수분크림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도 있어요. 젤크림은 워터크림보다 더 가볍고 피부에 문지르면 한 번에 싸악 스며드는 제품이라 산뜻한 마무리감이 좋아요! 건조해도 리치하게 번들거림은 못참는다! 하시는 분들은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을 더 추천드립니다!
쿠팡 판매가격 22,910원
2. 제품의 특징&장점
-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
- 패스츌러가 들어있어 단지형이지만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
- 화해 어플에서 확인해보았을 때 위험물질이 적은 순한 제품
- 속건조를 빠르게 잡아주는 제품
- 건조한 날에도 오랜시간 지속되는 촉촉함
저의 인생템으로 많이 바르면 아까우니 콩알만큼 발라보겠습니다 ㅎㅎ
바른 직후에는 보시다시피 수분이 촉촉하게 머금어져서 번들거린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금방 피부에 흡수되어 끈적거림, 번들거림이 없어요!
케어존에서 만드는 화장품이 화해 어플로 확인해보니까 정말 순하게 만들었더라구요!
그래서 초민감성이 되어버린 저의 피부에도 정말 잘 맞나봅니다.
6통째 사용했을 때 처음에 사용했을 때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고 느껴져서 다른 수분크림으로 갈아탔다가 (차앤박 프로폴리스 수분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크림) 피부가 다시 뒤집어져서 어쩔 수 없이 돌아온 제품이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뷰티 > 뷰티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 트러블 없애기] 트러블 피부 기초 제품 추천: 아비브 (0) | 2021.11.22 |
---|---|
[인싸핸드크림] 럭셔리 핸드크림; 탬버린즈 000 vs 이솝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0) | 2021.11.04 |
블랙헤드 제거 하시기 전 필독! 클렌징오일 블랙헤드 제거 부작용 (5) | 2020.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