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제품리뷰

[마스크 트러블 없애기] 트러블 피부 기초 제품 추천: 아비브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숨막히고 모공도 막히는 KF94 마스크를 사용하느라 트러블이 올라오는 사람 주목! 수부지, 건성피부 모두 모여 마스크 트러블, 민감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제거해주는 아비브 기초 제품 추천드립니다😀

 

하이 에브리원~!

 

코로나 이후 피부는 안녕하신가요?

저는 피부가 좋기로 유명한 사람이었으나 코로나 이후로 여드름, 트러블이 😡폭발😡

턱, 볼, 콧등을 시작으로 미간, 이마, 헤어라인까지 트러블이 번지고, 나았다가 일회용 마스크 쓰면 다시 올라오고..

올라왔던 여드름 또 올라오니 흉터가 어마어마하게 남고😥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여러분!

 

  • 마스크 트러블 걱정이다.
  • 피부가 엉망이 되어가고 있다.
  • 민감성 피부가 되어가고 있다.
  • 나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이다!

 

모두에게 정말로 추천드리는 제품을 찾아왔어요.><

 

*주의* 제품을 제공 받은 것 절대 X, 내돈 내산 O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제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찾았고 이제는 피부에 평화가 와서 그날에도 트러블 걱정이 없어요!

(제가 1년 전부터 사용하면서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는 제품이며 쿠팡을 통해 가장 최저가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

.

.

 

1. 기초 제품 추천 전 피부 스펙

저의 피부는 수분 부족형 지성이라서 기름은 좔좔 흐르지만 속건조가 엄청 심한 피부입니다. 

나이가 먹어갈 수록 건성이 되어 가고 있는 기분이에요. 피부가 잘 땡겨요

한번 클렌징 제품 잘못 썼다가 모낭염을 크게 겪고 얼굴 피부가 다 뒤집어지고 나서 피부는 극민감성이 되었고, 접촉성 피부염이 쉽게 올라오는 피부가 되었답니다.

 

 

모낭염으로 피부 뒤집어진 이유?

유행하는 블랙헤드 제거하다가 6개월 정도 피부 망함..(여러분을 절대 하지 마세요)

 

 

 

블랙헤드 제거 하시기 전 필독! 클렌징오일 블랙헤드 제거 부작용

안녕하세요~ 팍블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최대한 돌아다니지 않고 집에만 있다보니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규칙적인 식사는 이미 사라진지 오래가 되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엉망진창

p-bible34.tistory.com

 


 

 

2. 제품 추천 전 알아두면 좋은 상식

 

어성초: 약모밀이라는 약초이며 잎에서 비린내가 난다고 해서 어성초라고 이름 붙여졌다. 잡초와 같은 왕성한 번식력을 자랑하는 어성초는 나쁜 피, 즉 어혈을 풀어주고, 살균효과가 뛰어나 아토피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피부에 어성초가 좋은 이유를 아셨나요?! 트러블에 어성초가 좋다고만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상식을 쌓아가네요😁

 

 


 

 

 

3. 트러블 피부 직빵 순한 기초 제품 추천❤

-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이건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제가 추천하는 3가지를 다 살 돈이 부족하다?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 그럼 이것만 사셔도 충분합니다.(진심)

 

저 이거 지금 3통째 쓰고 있어요. 원래 패키지가 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초록색이었다가 올리브영 할인세일 할때는 흰색이었다가 다시 초록색으로 바뀌어서 어성초라는 이름을 잘 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올리브영 매장에 가면 같은 제품으로 흰색병도 있을 수 있어요!

 

 

손에 바르면 콧물처럼 흘러내리는 콧물제형이라서 얼굴에 많은 양을 발라줘도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거림 1도 없어요. 정말 보송한 마무리감에 피부 속이 에센스로 채워지는 느낌이 든다는 장점! 

사실 이 에센스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 순하고 트러블 지우개마냥 트러블을 없애준다는 것!!!!!!!!!!!!!!!!!!!!!!

 

사람들 피부는 너무나 제각각이라서 기초제품 추천드리는 건 항상 망설여져 왔었는데 저와 같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웬만하면 거의 다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하지만 에센스다보니 수분이 많이 들어있어도 건조함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럴 때는 잘 사용하고 계시는 수분크림을 후에 발라주시면 정말 수부지 탈출, 트러블 탈출, 꿀피부 완성~!

 

고민은 피부 트러블 탈출시간을 늦출뿐!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카밍펌프, 50ml, 1개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카밍펌프

COUPANG

www.coupang.com

 

 

 

.

.

.

 

 

- 아비브 어성초 스팟패드 카밍터치

 

 

이 제품은 각질 관리하기에 너무나 편리한 제품이에요. 

제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피부에 기초제품 바를 때 솜, 패드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안좋다는 내용을 보고 살까말까 고민했지만 가~끔 일주일에 1번 정도 사용해주면 얼굴에 각질이 정말 빠르게 진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 정말 중요한 날
  • 화장이 뜨면 안되는 날
  • 너무 피곤해서 피부가 뒤집어지기 1초 전 

 

 

이럴 때 사용하시면 좋은데 💚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어성초 패드

 

이 패드의 앞면, 뒷면이 있는데 한쪽 부분은 정말 부드럽고 한쪽 부분은 조금 거칠어요. 그래서 부드러운 부분으로 손에 힘을 완전히 뺀 상태에서 얼굴 전체를 닦아주고 코, 인중, 입술아래, 미간, 나비존 등 각질이 유난히 부각될 수 있는 부분거친 부분으로 힘을 빼고 한번만 더 닦아주면 빠르게 수딩, 진정 완성할 수 있답니다.

 

 

 

센스가 넘치는 디자인으로 안에 집게가 내장되어 있고 쉽게 떨어지지 않게 고정할 수 있게끔 제작이 되었어요.

(솔직히 이거보고 너무 감동)

 

이 제품은 각질 제거, 진정, 수딩 효과로 정말 좋구요.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랑 동일한 성분으로 들어있어 향도 똑같고 트러블 진정 효과도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고민은 피부 트러블 탈출시간을 늦출뿐!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터치 75p, 1개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터치 75p

COUPANG

www.coupang.com

 

.

.

.

 

 

- 아비브 약산성 pH 어성초 핏 마스크 팩

 

 

 

이 두가지 제품에 만족하셨다면 아래 제품도 동일하게 만족할 수 있습니다.

 

 

.

.

.

 

 

 

<단점>

저는 제품을 받아서 작성하는 글이 아니다 보니까 약간의 단점을 이야기 해보자면 마스크 팩의 경우 얇게 얼굴에 달라붙는 것, 내용량이 어마무시하게 많은 것은 좋지만 저와 같은 민감성 피부들은 과유불급이라고... 고기능성 팩을 1주일에 1번 이상 사용하면 얼굴이 뒤집어집니다. 

 

그래서 이 제품도 1일 1팩용으로 추천하지 않아요. 1주일에 2번정도 썼다가 트러블이 올라오는 걸 보고 중단하고 한달에 1번 사용하니까 좋더라구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특유의 어성초 향에 별로라고 느끼실 수 있어요. 위에 나왔던 것처럼 비린내가 나서 어성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특유의 향이 있는데 향에 민감한 저한테는 오히려 좋다고 느껴져서 이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

 

 

아래 링크를 통해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ABIB] 아비브 약산성 어성초 핏 5EA/10EA, 약산성 어성초핏 (5매)

 

[ABIB] 아비브 약산성 어성초 핏 5EA/10EA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