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무쌍 마스카라 깔끔하고 고정력 좋은 마스카라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 추천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팍블입니다!

저는 쌍커풀이 없는! 주름도 없는!
무쌍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쌍 눈 화장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속눈썹이라고 자신만만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 눈은 마스카라 하기 전과 마스카라 후로 나뉘거든요.
눈의 크기가 확실히 아주 많이 달라져요!

저 처럼 무쌍 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꼭 주목하세요. 무쌍은 마스카라로 승부해야합니다.

그.러.나

무쌍 눈은 단점이 참 많아요😭
무거운 눈두덩이 살로 인해서 마스카라 후에 고정이 안되고 속눈썹이 처져버립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마스카라가
1. 얼마나 깔끔하게 표현되는가
2. 얼마나 짱짱하게 고정이 되는가
(속눈썹 처짐이 없는제품)
3. 번짐이 없는제품

위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요. 3가지 중 1가지라도 충족이 안되면 사실상 안쓰느니만 못하거든요.

이렇게 깐깐한 팍블이 추천하는 몇가지 마스카라가 있어요. 그중 최근에 가장 많이 쓴 마스카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도 역시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이고 6개월 정도 사용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
.
.

.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 볼륨컬링

가격: 10,000 원
종류: 롱래쉬컬링 / 볼륨컬링
색상: 블랙

.
.
.

이번에 페리페라에서 봄신상을 많이 출시하면서 더 좋게 리뉴얼 되었더라구요.

조만간 사러 달려가야 겠어요.


저는 속눈썹 길이가 엄~청 긴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제 속눈썹 길이에서 롱래쉬를 사용하면 징그럽게 길어보여서 볼륨컬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롱래쉬 기능이 있는 마스카라의 경우 파이버(속눈썹 길어보이게 하는 섬유질)가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떨어져 있어서 별로였고,

무쌍 눈은 마스카라 처짐이 심해서 롱래쉬 파이버가 눈썹에 올라가 있으면 상대적으로 무거워서 잘 처집니다.

그래서 저는 볼륨앤컬을 사용했어요!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는 솔이 뚱뚱하고 살짝 굴곡이 있어요.

솔이 뚱뚱해서 저 같은 무쌍 눈은 자꾸 눈두덩이에 마스카라가 묻어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한답니다.

조심조심 발라줘야해요.

.
.
.

.

제 눈에 바른 모습 보여드리고 제품의 장단점 설명 드릴게요!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 볼륨컬링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장점

1. 고정력이 매우 뛰어남
2. 짱짱하게 오랜시간 지속됨
3. 블랙 색상으로 매우 또렷하게 표현됨
4. 수분/유분에 강함(워터프루프)
5. 번짐이 전혀없음👍



단점
1. 뭉치면서 발림(한올한올 발림X)
2. 시간이 지나면 가루날림이 있음

위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저와 같은 무쌍 눈에 무조건 추천입니다.
제가 웃으면 눈이 다 사라져버려서 눈화장 번짐이 엄청 심한편인데 페리페라 잉크블랙 카라는 번짐이 정말 없어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되어 나온 잉크 블랙 카라는 제가 말했던 단점을 없애서 뭉침없이 한올한올 올라가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제가 얼른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하러 다녀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