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디렉터 파이 추천 올리브영 쿠션 웨이크메이크 컨실글로우쿠션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팍블입니다!

이제 봄이 오면서 가볍고 화사한 쿠션을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웨이크메이크
컨실글로우쿠션
13호

가격: 32,000원
용량: 11g+리필 11g
컬러
13호 쿨 아이보리 / 21호 아이보리 / 23호 내추럴 베이지

쿠션 유목민이었던 저는 '디렉터파이'님께서 쿠션 리뷰를 한 영상을 보고 웨이크메이크 컨실글로우 쿠션을 알게되었어요.

커버력이 있는 쿠션이며 피부에 올렸을 때 촉촉하게 올라간 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극찬한 제품으로 기대되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
.
.

포장부터 단정하고 고급진 연한 아이보리 색깔 상자에 웨이크메이크 컨실글로우쿠션이 들어있어요.

저는 21호에서 13호 사이의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21호 아이보리와 13호 쿨 아이보리를 한참 고민하다가 '봄이니까 화사하게 가보자!' 하고 과감하게 13호 쿨 아이보리를 선택했습니다!

사용해보니 색상이 엄청 화사하게 나오지는 않았어요.
제 피부에서 13호가 자연스럽게 잘 맞았답니다.

.
.
.

상자를 열어보면 본품 1개 + 리필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상자와 같은 색깔로 쿠션 디자인은 아이보리 색깔 베이스에 로즈골드로 'WAKEMAKE'가 적혀있어요.

옆면은 무광 로즈골드로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근데
제가 제품을 꺼내보자마자 느낀건데 쿠션 케이스가 컴팩트하게 나왔어요. 제가 쓰는 다른 쿠션에 비교해 보았을 때 더욱 납작한 형태입니다.


비교해보면 1.5배 정도의 차이가 나요!
확실히 휴대성과 편리성이 좋은 디자인으로 저는 납작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들어있는 리필입니다.
금방 금방 써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들죠!
.
.
.
본격적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후기를 보시죠!

1. 제품 외관과 구성

전체적으로 로즈골드 색감이 강한 쿠션으로 열어보았을 때 거울부분에 막이 씌워져있고 퍼프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2. 내장된 퍼프

퍼프 모양은 물방울 모양의 베이지 색이며 크기는 보통 여자 손가락 3개는 넉넉히 들어가는 넉넉한 크기 입니다.

뾰족한 디자인의 윗부분은 코, 눈 처럼 굴곡진 부분에 사용하기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아래 둥근 부분은 볼, 이마 같은 넓은 부분에 팡팡 두드려주기 아주 좋은 디자인입니다.

쿠션의 안쪽면은 진한 아이보리 색깔이구요 쿠션의 두께가 두꺼운 편이 아니어서 제품을 많이 먹지 않을 것 같아 좋습니다.

사용시에 말랑하고 찰떡같은 느낌으로 확실히 쿠션과 조화로운 내장 퍼프입니다.


새 제품을 뜯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내용물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다만 내용물이 넉넉하여 가운데에 몰려있는 나머지 처음 사용시에 양.조.절 필수입니다!

아무리 양조절 한다고 살짝 눌러도 너무 많이 묻어나와 버리는 점 조심하세요~

양조절 실패의 흔적입니다😅

확실히 가운데에 내용물이 모여 있어서 컨트롤이 힘드네요.. 쓰다보면 괜찮아지니 걱정마세요!

.
.
.

3. 제품특성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쿠션, 세미매트로 마무리되지만 적당한 광이도는 글로우 쿠션, 커버력있는 쿠션으로 유명한 제품이죠.

하나하나 따져봅시다.

우선 올리브영 쿠션으로 유명한 웨이크메이크컨실글로우쿠션인데요 제 주변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주문했어요. 저희 집 근처, 좀 더 나가봐도 매장에서 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저희 동네가 안좋은 건지..
이것은 지역적 환경이 다르니 넘어가도록 하죠!
.
.
.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질감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저는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바를 때쿨링감이 있고
바른 직후에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바르고 시간이 지난 후에는 광이 적당히 올라오고 촉촉한 피부표현이 되었습니다.

또한 핸드폰으로 묻어남 테스트시 확실히 묻어남이 많아요!

.
.
.

커버력으로 유명한 제품이니 커버력 테스트도 안 할 수 없겠죠?



쿠션 사용 전

쿠션 사용 후

키스미 아이라이너로 '팍블'을 써보고 그 위에 쿠션을 덮어주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사용해 봤을 때 커버력이 좋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타 제품에 비해서 커버력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저 보통수준입니다.
.
.
.
시간이 지나고 나서 다크닝이 있는 편이고
양조절을 제대로 안하면 확실히 밀림, 묻어남이 심합니다.

디렉터 파이 추천 올리브영 쿠션이라고 해서 정말 기대하고 구매해서 사용했지만.

저의 후기는 그저 쏘쏘입니다.
큰 장점도 큰 단점도 없는 쿠션이에요.

<총평>

⭐⭐⭐

커버력이 엄청 뛰어나지도 않고 다크닝도 있고 다른 쿠션들에 비해 우수한 점을 찾지 못했어요. 수정화장용으로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티존 지성, 유존 건성의 복합성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