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립

[롬앤/피그피그]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여름 쿨톤 모여라! 쿨톤 MLBB 피그피그 솔직후기💙

반응형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피그피그"


안녕하세요~ 여러분👋 팍블입니다!
제가 그 유명한 롬앤에서 나온 쥬시래스팅 틴트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제 돈 주고 샀죠...ㅎㅎ

여름 쿨톤 최고 립이라고 해서 그 어떤 고민도 없이 바로 데려온 친구입니다.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06호 피그피그

제품명: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06호 피그피그
가 격: 13,000원
용 량: 5.5g

롬앤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는 사실 크게 관심있던 브랜드가 아니었어요.(롬앤도 저한테 관심없음^^)

그런데 요새 립제품 색깔을 정말 예쁘게 뽑아내며 급부상 중인 브랜드 입니다!
롬앤에서 출시하는 립제품들은 정말 찬양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피그피그 같은 색깔은 정말 말이 필요 없어요..


제품 외관은 여름쿨톤 찰떡 립 답게 붉은 바탕보라색이 두방울 섞인 팥죽색, 벽돌색, 퍼플레드 이런 표현이 어울리는 색입니다.

틴트로 이런 색을 표현했다는게 참 박수쳐줘야 합니다!!

내장되어 있는
입술에 잘 바를 수 있도록 사선 모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팁에 너무 많은 양이 묻어나오니 꼭 덜어서 쓰셔야 해요!


이 친구의 발색을 한번 봐야겠죠~?!


소심하게 종이발색부터 해보았습니다.ㅎㅎ
색깔을 눈에 보이는 색에 맞추고자 보정했더니 사진이 너무 어두워요..8ㅅ8 감안하고 봐주세요!

색깔은 피그피그 몸통색과 일치합니다!

손목 발색또한 눈에 보이는 색에 최대한 가깝게 맞춰보았어요!

진하지 않은 혈색만 주는 투명레드핑크 1스푼 퍼플 2스푼 넣은 색입니다.

착색은 보이는 색 그.대.로 착색이 되구요~ 착색이 너무 빠르게 되서 물에 씻어도 지워지지가 않네요...?(당황👀)


1번 얇게 입술 안쪽만 발라줬을 때 발색입니다.
제 입술색을 최대한 죽이고 발색을 해보았는데 사실 얇게 바르면 그냥 제 입술이 혈색이 돌고 균일하게 보정되는 정도의 색입니다.

MY LIPS BUT BETTER
정말 mlbb 뜻에 충실한 색입니다!

색감을 더 입혀주고자 여러번 덧칠하면

혈색도는 핑크퍼플 립이 완성이 됩니다.
색감 정확히 보여드리겠다고 열심히 맞춰봤으나 실제는 더 푸르고 보라끼가 낭낭하게 올라와요!

근데 이 틴트 정말 좋은게 뭔지 아세요?!?
바르고 나서는 물막?처럼 입술이 코팅이 되어서 촉촉한 상태이지만 묻어남이 없어요!
바른직후 휴지에 한번 음파 해서 겉도는 애들을 없애주면 물을 마셔도 컵에 립 자국이 남지 않는 기적!!
경험해보세요 모두들!!
입술이 닿으면 투명한 무언가가 묻어나긴 하는데 색깔이 묻어나지는 않아요!

가격은 틴트치고 쎄다고 생각이 들지만 롬앤 피그피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색감⭐ 이것만으로도 마땅히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사적인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이 틴트를 처음 발랐을 때 이렇게 칭찬하지 않았어요.

저는 MLBB립을 안어울린다 생각했고 엄청 피했던 사람이었습니다..
무조건 진한 레드/오렌지/자몽을 선호했었는데요.

하지만! 퍼스널 컬러 결과 빼박 봄 웜일줄 알았던 저의 뒷통수를 앗아가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8ㅅ8
제가 바로 여름 쿨톤 이었던 것이죠😭
라이트 뮤트 중에는 가릴 것 없이 다 잘 어울려서 굳이 따지지 않기로 했으나 결과는 여름 쿨톤 뮤트 였습니다...

저의 화장대와 옷장을 싹 다~ 갈아엎어야 하는 상황이었죠..
지금에서야 말하지만..정말..청천벽력 같았어요!
저는 오렌지레드 성애자인데 좋아하는 것과 어울리는 것이 다르다니 8ㅅ8

또한 쎈 이미지를 좋아해서 화장도 빡세게! 강하게! 색감 치덕치덕! 하는 편인데
"여름 쿨톤의 경우 '청순'이 어울리는 톤입니다~^^"
하시는 말씀에... 저는 ㅎㅎ

"다시 태어나는게 나을 듯 해요! 저는 정말 엉망진창으로 살았군요..."했었죠.

그때 추천 받은 화장품이 바로 롬앤 피그피그 였어요!
처음에 피그피그 색깔 잘 어울리는 색이다 추천해주셨을때 뭣도 모르던 저는 '피그피그...?pig....?!👀'
"저 살쪘다고 놀리시는 거죠8ㅅ8"
ㅋㅋㅋㅋㅋㅋㅋㄱㅋ


여러분~ 모두 피그피그 하세요~❤


총평(⭐ 5점 만점)

발림성 ⭐⭐⭐⭐⭐
(부들 촉촉 묻어남X)
색감⭐⭐⭐
(여름 쿨톤 MLBB 청순립/보라끼 낭낭)
가격⭐⭐⭐
(요새 다 너무 비싸..)
재구매 의사⭐⭐⭐
(한번으로 충분)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들 건강조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