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제품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레드빈 무선이어폰 해머 E3TW 내돈내산 솔직후기[올리브영 무선이어폰]

반응형

카페에서 공부하러 멀리 나왔다가 가장 중요한 이어폰을 안들고와서 스타벅스 바로 옆에 있는 올리브영에 홀린 듯 들어가서 사버린 레드빈 무선이어폰 해머 E3TW!

이름: 레드빈 무선이어폰 해머 E3TW
구매장소: 올리브영
가격: 45,900원 -> 31,500원
(언제까지 할인이 진행되는지는 모르겟으나 온라인에서도 지금은 이 가격으로 파는 중)

저번에 올리브영에서 급하게 마카롱 무선이어폰 샀다가 기본 음량이 너~~~무 커서 귀아팠던 경험때문에 살까말까 하다가 다이소까지 가서 유선이어폰사기 귀찮아서 사버렸다.


급하게 후다닥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이어폰 고무는 S,L 두가지 사이즈로 들어있음.
항상 작은 귓구녕때문에 이어폰들이 슬쩍슬쩍 빠져나가는 나에게 S는 아주 잘 맞았음!

귀여운 콩나물

콩나물이 귀에 챱! 감기는 맛이 있음. 에어팟같은 콩나물은 뱉어내는 내 귀에 착 감겨서 생각보다 좋다고 느꼈음.

사실 난 음악 안듣는편 + 충전의 불편함, 굳이?라는 마음으로 무선이어폰 있어도 잘 안씀. 무선이어폰 별로 안좋아한다는 말임! 근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음

올리브영 무선이어폰 중에 에어팟처럼 생긴 애가 예뻐가지고 그걸 사려다가 충전 케이블이 8핀이어서(쓸데없이 갤럭시만 고집하는 1인, 8핀 케이블 없음) c타입이지만 조금은 못생긴 ㅎㅎ 레드빈 무선이어폰을 선택했다는 슬픈이야기

기계 욕심 전혀없는 기계치인 나에게는 C타입이란 것 왜에는 쓸데없는 숫자들

젊은이였을때는 사용설명서 던져버리기 일수였지만 요즘은 안 읽으면 사용 못함..


사용후기
1. 충전 케이블이 C타입이라서 갤럭시 유저에게 매우 좋음!
2. 귓구멍에 착 감기고 기본 음량이 크지 않아서 좋음(소리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고 적당함!)
3. 충전, 사용에 불편함이 없고 블루투스 기기연결 잘되고 터치도 잘됨
4. 가격대비 사용감, 사용시간 좋음

별점은 5점 만점 중 4점 ☆☆☆☆
기능은 정말 좋고 사용감 좋으나 외관이...! 내 스타일이 아니어서 별 하나 뺐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