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메이크업

유튜버 한별 추천 패드 핌플패드 토너패드 추전 각질 패드 올리브영 코스알 엑스 원스텝 클리어 패드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팍블입니다!

햇빛은 따사롭고 바람은 세게 불고 일교차도 몹시 큰 지금의 날씨에 피부가 많이 예민해질 수 있어요.

그래서 손쉽게, 자극이 적게 피부관리 할 수 있는 각질 패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스알엑스 원스텝 클리어 패드

가격: 17,500원
종류: 3가지(오리지널/그린/수분)
용량: 70매/ 135ml

저는 이 제품을 약 2년동안 정말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사용할 때랑 사용하지 않을 때랑 차이가 많이 느껴집니다.

코스알엑스 각질 패드는 뷰티유튜버'한별'님께서 추천 하신 후에 엄청 유명해진 제품이에요.

확실히 자극이 적고 효과가 뛰어나서 정말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효과: 각질, 피지, 노폐물, 먼지 제거 탁월


제가 저번 글에 블랙헤드 제거 부작용에 대한 글을 올렸었거든요.
(링크 걸어둘게요!)
블랙헤드 제거 부작용->접촉성 피부염 유발

이 각질 패드를 사용하면 각질도 블랙헤드도 확실히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케어가 가능합니다.

저 처럼 피부도 망치고 돈도 깨지는 아픈 경험 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글을 올려봅니다😃

.
.
.

1. 코스알엑스 원스텝 클리어 패드-오리지널



제품 케이스가 빨간색인 색상은 오리지널 제품입니다.

오리지널은 사용시에 각질제거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는 제품이어서 그린, 수분 제품 보다는 각질제거 효과가 확실합니다. 저는 3가지 모두 사용했을 때 오리지널이 가장 무난하고 효과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침-화장 전 / 저녁-클렌징 후

중에 1번을 선택해서 각질제거 패드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하루에 두번 세번 하면 확실히 피부에 자극이 있어서 하루 한번 사용을 권해드려요!

각질 제거 패드를 사용하고 나면 피부결이 확실히 정돈 되고 따로 각질제거 제품으로 때밀듯이 각질제거 하지 않아도 오랜기간 각질이 떠서 화장이 밀리거나 뜨는일이 줄어듭니다.

효과는 짱이에요!

오리지널 패드는 이런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려요.

1. 지복합성 피부
2. 봄 / 여름 추전
3. 산뜻촉촉

.
.
.

2. 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패드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오리지널보다 순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요.

그린패드는 피부 진정효과가 추가된 제품이에요.
자연 식물에서 유래된 GREEN-RX 컴플렉스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확실히 지금같은 환절기에 정말 좋아요!

그린패드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 모든 피부 타입+민감성 피부
2. 모든 계절
3. 진정촉촉

.
.
.

3. 코스알엑스 원스텝 모이스처 업 패드

이 제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분공급을 정말 짱짱하게 해주는 제품이에요. 확실히 오리지널과 그린패드에 비해 패드가 아주 축축하게 적셔져있어 수분폭탄 템입니다.

모이스처 업 패드는 이런분에게 추천드려요.

1. 건성피부/ 수분부족형지성 피부
2. 가을, 겨울
3. 촉촉보습


.
.
.

자 이제 공통적인 특징을 보면 패드 한장은
오돌토돌한면/ 부드러운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오돌토돌한 면으로 피부 각질 제거를 해주고 부드러운면으로 진정을 시켜 줍니다.

단! 주의사항

오돌토돌한 면으로 피부를 케어할 때는 손에 힘을 최대한 빼고 살살 문질러 주세요! 빡빡 문지르면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어요.

패드 1장의 크기는 엄지 검지 중지 세 손가락을 합친 크기로써 손가락으로 잡고 얼굴을 관리하기 매우 편한 사이즈 입니다.

다른 제품도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패드 크기가 너무 크면 다루기가 힘들고 너무 작으면 부족하더라구요! 정말 적당한 크기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패드 1장의 두께는 얇지 않고 생각보다 두껍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양면이 다른 텍스처로 구성되어있으니 제가 느끼기에는 조금 두껍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파는 코스알엑스 각질패드는 이벤트도 많이하고 세일도 자주 하더라구요. 세일기간 잘 알아보시고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번에 세일겸 이벤트기간에 각질패드를 구매했더니 아래 사진에 있는 휴대할 수 있는 용기를 줬어요!

수정화장이 필요한 날이나 여행용(코로나로인해 지금은 사용할 일이 없지만)으로 사용하기 매우 유용합니다!

<총평>

평소 각질,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무조건 사서 쓰세요 절대 후회 안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