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제품사용후기

아침구취제거 테라브레스 구취제거 효과 실제 써보고 쓰는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팍블입니다!

 

구강청결제 중에 가장 유명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테라브레스 마일드를 직접 써보고 여러분들에게 정말 솔직한 후기를 드리고자 가져왔습니다.

 

다른 구강 청결제에 비해 자극이 없고 확실한 효과를 본다고 광고를 하기에 직접 사서 써보았는데요. 써본지 한달정도 되어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테라브레스는 미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직구를 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국내에도 많이 출시가 되어 구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딸아이의 구취를 치료해주기 위해 아버지가 직접 만들었다는 아주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는 테라브레스.

 


테라브레스 가글 

가격: 15,000원대 (인터넷에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용량: 473ml

종류: 2가지(마일드민트-초록/아이시민트-파랑)

 

테라브레스는 2가지 종류의 제품을 팔고 있어요. 저는 아직 마일드 민트 (초록색) 하나만 사용해보았어요.

 

마일드민트는 초록병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순합니다. 한국인들 특성에 맞게 미국제품보다는 화한 맛을 넣었다고 하는데. 제가 써보니 가글 특유의 화~한 느낌이 별로 없어요. 오랫동안 입안에 물고 있어도 아프지 않고 정말 소금물을 머금고 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아이시민트는 가글 특유의 화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일드민트에서 자일리톨과 아이시민트의 청량감을 더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1. 구취원인균 제거

2. 아침 입냄새 제거

3. 자극적이지 않음

 

위의 세가지를 큰 장점으로 놓았습니다.

 

이제부터 제가 약 한달간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마일드 민트(초록병)를 사용했습니다.

 

1. 구취원인균 제거

확실히 다른 구강청결제 제품은 제품 특유의 향으로 구취를 묻어버리는 느낌이 강해서 시간이 지나면 더 텁텁해지고 뭔가 속에서 올라오는 구취는 그대로 인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테라브레스 마일드민트의 경우 확실히 오랜시간동안 구취가 제거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의 부모님께서도 같이 사용하셨는데 확실히 효과는 좋다고 하셨습니다!

 

2. 아침 입냄새 제거

사실 제가 테라브레스 후기를 가져온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분명 아침입냄새를 제거해준다는 아주 혹하는 문구였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아침 입냄새 제거 안됩니다. 처음 일주일간은 내가 아직 구취원인균이 많아서 아침 입냄새 제거가 확실하게 안되는 것인가. 했었지만 한달동안 정말 꾸준히 사용했으나 아침입냄새는 줄어들 뿐 제거는 안되었습니다. 

 

3. 자극적이지 않음

확실히 테라브레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가글하는 1~2분간 엄청난 고통과 싸워 이겼어야 했는데 테라브레스 마일드 민트는 소금물로 가글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가글의 화~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마일드민트가 너무 순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래도 구취제거 효과는 짱짱 이니까 의심하지 않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추가할 부분이 있어요.

 

여러번 사용하면서 느낀점인데. 테라브레스 가글 마일드 민트를 사용하고 나서 한 3~4시간 후에 음식을 먹으면 음식에서 비누맛? 같은게 나요. 약간 과장해서 혀가 맛을 못느끼는 기분이 강하게 듭니다. 모든 음식을 먹어도 음식의 맛이 흐려지고 맛이없어요. 

 

다이어트 할 때 테라브레스 가글 하면 효과가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의 맛을 절반이하로 느끼는 기분이어서 아무리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별로 맛이 없어요. 맛을 못느낍니다. 저의 사용감은 이러했고, 같이 사용한 가족분들도 그렇게 느끼기는 했지만 저 처럼 심각하게 생각하지는 않으시더라구요. 개인차이가 있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