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립

삐아 꽃보다시리즈 봄 틴트추천 꽃보다 그윽 발색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팍블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이 피는걸 보면서 딥하게 했던 화장이 점점 연하고 화사하게 하는 쪽으로 바뀌어가고있어요.

그래서 봄에 화사한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
.
.

삐아 라스트벨벳립틴트 꽃보다시리즈
20호 꽃보다그윽

가격: 9,000원
용량: 5g

.
.
.

요새 삐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각인 서비스도 있더라구요?!😀

다음번에 살 때는 꼭 각인을 해보려구요!

그때 또 후기 쓰러올게요🤣

.
.
.

제가 꽃보다 그윽, 매정보스를 생일선물로 받은거라서 사실 저는 저런 mlbb색깔을 선호하지 않아서 사서쓰지는 않았습니다.

쨍한 레드, 오렌지, 코랄 이런 색깔을 좋아해서 사용했었는데 제가 알고 보니 여름 쿨톤이라서 mlbb가 더 어울리는 피부톤을 가졌더라구요!

물론 저는 화장품 덕후이기 때문에 톤에 연연하지 않지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피부톤에 대해 공부하고 저의 톤을 찾다가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너무 피부톤에 연연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뭘 해도 예쁘고 멋지니까요👍😀

.
.
.

어쨌든!
꽃보다 그윽을 처음 접했을 때는 색깔이 썩 맘에든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봄에 맞는 맑고 투명한 핑크메이크업을 하고 입술에 꽃보다 그윽을 올려주니 신의한수 였습니다.

 

팁은 아주 길쭉하게 생겨서

입술라인그리기
입술 색 채워주기

편리하고 양조절이 쉽다장점이 있어요!

 

발색을 해보면 꽃보다 시리즈에서는 가장 채도가 있고 색감이 진해요.

저처럼 너무 연한 색깔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입술에 발랐을 때는 입술 색과 어우러지면서 MLBB의 장점만 가지고 있어요!

.
.

 


바를땐 촉촉하게 발리고 손으로도 스머징이 쉬워 그라데이션 립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촉촉하게 발리기에 발림성이 매우매우 좋습니다!
매트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지속력도 아주굳👍

 

 

.
.
.

 

 

 

저는 꽃보다 그윽 색깔이 매정보스 색깔과 너무 흡사하다고 생각해서 한번 비교해봤습니다.


비슷하긴 하지만

꽃보다 그윽핑크끼가 더 많이 돌고 색감을 계속 올려도 진해지지 않아요.

그런데!
벨벳 텍스처 틴트다 보니 바르고나면 입술 주름 부각이 있어요. 제가 입술 주름 부자라서 신경쓰는 부분인데

꽃보다 그윽 바르고나서 입술주름 장난아니다는 말을 좀 들었어요...🥺

.
.
.

꽃보다 그윽 입술 발색입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색깔이에요! 적당히 채도있고 색감있는 핑크레드 색상입니다.

 

제 인스타에 올려놓은 사진이에요.

인스타그램

인스타에도 화장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많이 놀러와주세요😁

 

 

<총평>
⭐⭐⭐⭐

발림성, 지속력, 촉촉함, 색감 모두 만족스럽지만 제형 특성상 묻어남, 입술 주름 부각으로 별⭐개를 깎았어요!

 

반응형